웹캠이나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먼저 장치가 컴퓨터에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드라이버 문제나 개인 정보 보호 설정으로 인해 접근이 차단된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프로그램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프로그램의 설정도 점검해봐야 합니다.
제목 | 글쓴이 | 날짜 |
---|---|---|
수리비는 현장에서 바로 알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새 컴퓨터를 샀는데 초기 설정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줄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와이파이가 자주 끊기거나 속도가 너무 느려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 저장된 자료를 안전하게 삭제하고 싶어요. | 파르마 | 2025.06.05 |
모니터 화면이 안 나오거나 줄이 생겨요. | 파르마 | 2025.06.05 |
게임이나 고사양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컴퓨터가 멈추거나 꺼져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서 이상한 팝업 광고가 계속 떠요. | 파르마 | 2025.06.05 |
웹캠이나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요. | 파르마 | 2025.06.05 |
노트북 배터리가 빨리 닳거나 충전이 잘 안 돼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 부팅 시 계속 재부팅되거나 켜지지 않아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완료 후에도 컴퓨터 사용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면 어떻게 하죠? | 파르마 | 2025.06.05 |
출장 수리 외에 컴퓨터를 직접 가져가서 수리 맡길 수도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전에 견적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갑자기 인터넷이 안 돼요. 출장 부를까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를 맡기면 개인 정보는 안전한가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출장 수리 시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제가 직접 부품을 구매해서 가져가도 조립 또는 교체해 주시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 최적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타는 냄새가 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파르마 | 2025.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