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A/S 보증 기간을 운영합니다. 수리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재발하는 경우, 무상으로 다시 점검 및 수리를 해드립니다. 만약 A/S 기간이 지났거나 새로운 문제 발생 시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재수리를 도와드립니다.
제목 | 글쓴이 | 날짜 |
---|---|---|
수리비는 현장에서 바로 알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새 컴퓨터를 샀는데 초기 설정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도와줄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와이파이가 자주 끊기거나 속도가 너무 느려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 저장된 자료를 안전하게 삭제하고 싶어요. | 파르마 | 2025.06.05 |
모니터 화면이 안 나오거나 줄이 생겨요. | 파르마 | 2025.06.05 |
게임이나 고사양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컴퓨터가 멈추거나 꺼져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서 이상한 팝업 광고가 계속 떠요. | 파르마 | 2025.06.05 |
웹캠이나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요. | 파르마 | 2025.06.05 |
노트북 배터리가 빨리 닳거나 충전이 잘 안 돼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 부팅 시 계속 재부팅되거나 켜지지 않아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완료 후에도 컴퓨터 사용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면 어떻게 하죠? | 파르마 | 2025.06.05 |
출장 수리 외에 컴퓨터를 직접 가져가서 수리 맡길 수도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전에 견적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갑자기 인터넷이 안 돼요. 출장 부를까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를 맡기면 개인 정보는 안전한가요? | 파르마 | 2025.06.05 |
수리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출장 수리 시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제가 직접 부품을 구매해서 가져가도 조립 또는 교체해 주시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 최적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나요? | 파르마 | 2025.06.05 |
컴퓨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타는 냄새가 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파르마 | 2025.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