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립 PC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부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상담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고객님의 사용 목적(게임, 사무용, 영상 편집 등)과 예산에 맞춰 최적의 조립 PC 부품을 추천해 드리고, 견적 상담도 진행해 드립니다. 불필요한 고사양 부품을 권하지 않고, 가성비와 안정성을 고려하여 만족스러운 PC를 만드실 수 있도록 도...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2. 오래된 컴퓨터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네, 오래된 컴퓨터도 대부분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부품 단종이나 수리 비용이 새 컴퓨터 구매 비용에 육박하는 경우에는 수리보다는 새로운 PC 구매나 업그레이드를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상황에 가장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드...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3. 출장 수리 시 데이터 유출 위험은 없나요?

    저희는 고객님의 데이터를 최우선으로 보호합니다. 출장 수리 시 고객님의 동의 없이 데이터를 열람하거나 복사하지 않습니다. 또한, 데이터 복구 작업 등 민감한 작업은 고객님의 동의 하에 진행하며, 보안을 철저히 합니다.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4. 프린터가 작동하지 않는데, 컴퓨터 문제인가요 프린터 문제인가요?

    프린터 작동 문제는 컴퓨터 드라이버 오류, 케이블 연결 불량, 네트워크 설정 문제, 프린터 자체 고장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저희가 원격 또는 방문을 통해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고, 컴퓨터 관련 문제라면 해결해 드립니다. 프린터 자체 고장인 경우 제...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5. 수리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투명하게 공개되나요?

    네, 저희는 투명하고 합리적인 수리비 정책을 운영합니다. 수리 비용은 크게 '공임 비용'과 '부품 비용'으로 나뉩니다. 증상 진단 후 예상 공임 비용과 필요한 부품 비용을 고객님께 상세히 안내해 드리며, 동의 없이 임의로 수리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6. 수리 후 동일 증상이 재발하면 어떻게 되나요?

    저희 파르마는 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A/S 보증 기간을 운영합니다. 수리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재발하는 경우, 무상으로 다시 점검 및 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이나 새로운 문제 발생 시에는 유상 수리로 전...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7. 출장 수리도 가능한가요? 출장비는 얼마인가요?

    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출장 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소정의 비용이 발생하며, 일반적인 김해시 내 출장비는 15,000원입니다. 정확한 출장비는 출장 요청 시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출장 방문 후 수리가 진행되지 않더라도 ...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8.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수리 기간은 고장 증상과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한 소프트웨어 문제나 일반적인 부품 교체의 경우 당일 또는 1~2일 이내에 수리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메인보드 수리나 특정 부품 수급이 필요한 경우 며칠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예...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9. 수리 맡기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해야 할까요?

    네, 반드시 백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수리 과정 중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운영체제 재설치나 하드웨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데이터 손실 위험이 더욱 커집니다.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외장하드, USB 또...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10. 컴퓨터가 갑자기 너무 느려졌어요. 왜 그런가요?

    컴퓨터 속도 저하의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하드웨어 문제로는 저장 장치(SSD/HDD)의 노후화, 메모리(RAM) 부족, CPU 발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문제로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과다 설치, 악성코드/바이러스 감염, 윈도우(운영체제) 오류 누적 ...
    Date2025.06.05 By파르마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