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파르마는 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A/S 보증 기간을 운영합니다. 수리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재발하는 경우, 무상으로 다시 점검 및 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이나 새로운 문제 발생 시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무상/유상 수리 기준은 관련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저희 파르마는 수리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여 A/S 보증 기간을 운영합니다. 수리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재발하는 경우, 무상으로 다시 점검 및 수리를 해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이나 새로운 문제 발생 시에는 유상 수리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무상/유상 수리 기준은 관련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